꽃병 밑에 그려진 특이한 문양의 그림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다. 그 것을 보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나지막한 신음소리를 내면서 몸을 움츠렸다. 마침내 꽃병 안에 든 액체를 모두 따르자 두 개의 덩어리가 뚝

적힌 창문은 그대로 거울에 가서 비칩니다. 그리고 두 개의 케로탈은 서로의 모습을 비추면서 그 증폭 작용을 무한정으로 커지게 만듭니다. 그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 바로 저 곳입니다. 로튼이 가리킨 곳은

질질 끌려가는 양켄센이 보였다. 그는 이제 아무나 잡고 늘어졌기에 모두들 멀찌감치 떨어졌다. 양켄센의 목소리는 점점 커지며 급기야 고래고래 소리치기 시작했다. 전 죄가 없습니다! 시키는 대로 했을

옵스크리티의 장로래. 옵스크리티는 두 사람이라면 알고 있겠지? 공주님을 도와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일세. 사실 목적이 겹치기도 했고 말이야. 이블로와

무도회 이후 처음이었다. 공주님, 어서 오십시오!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얼마나 걱정했는지 아십니까? 돌아오셔서한시름 놓았습니다. 나는 기꺼워하는 기사들을 향해 활짝 웃었다. 그러나 그 웃음을 계속

것은 반갑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마음도모르는 시녀들은 내가 레이만 왕자와 이야기를 나누자 더욱더 날카롭게 흘겨보았다. 그렇게 부러우면 너희들이 나 대신 레이만 왕자를 따라가면 되잖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