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이었을 군대를 습격한 것에 대해 상당히 찔리고 있었다. 그래서 자꾸만 레이만 왕자를 보게 되었다. 이 상황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정말 오랜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우연인지 그 순간 레이만 왕자가

구체적인 방법이 손에 잡히기 시작했다. 우리의 회의는 그 날 밤 늦게까지 계속되었다. 어둠과 여명이 교차하는 새벽의 검푸름 속에서 그믐달빛이핏빛처럼 붉게 물들어 있었다. 하늘을 뒤덮은 짚은

그리고 그들이 죽을 일도 없었을 것이고... 나는 고개를 붕붕 저었다. 아무리 마음을 바꿨다고 해도 당장 모든 슬픔이 가시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지금은 '인간' 몇 명 때문에 침울해 있을 때가 아니다. 감히 날

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판단이 되신 건가?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오펠리우스 왕비나 플로라 공주에게 관심을 두지 않고 눈앞의 양켄센을 노려보았다. 이제 주위는 쥐 죽은 듯 조용해졌다. 누군가 목이 타는지

것이지 그 것이 내 책임은 아니었다. 순전히 자기 운인 것이다. 제 4기사단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었다. 망나니 집단에서 엘리트 기사단으로 거듭하지 않았는가. 이번에 죽은 몇 명을 제외하면 운이 좋은 것이다.

있어서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그렇게 믿고싶었다. 나는 얼음 주머니를 내려놓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방을 나오자 캐롤과 많은 시녀들이 근심 어린 얼굴로 서 있었다. 어제 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