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흐흐. 내 말에 기사는 이를 갈면서 소리쳤다. 궁수들은 뭐하나? 당장 저 반역자들을 공격해라! 이미 준비하고 있던 궁수들은 그의 지시가 떨어지자 일제히 활시위를 당겼다. 나와 수제노를 향해 화살들이 비

미안해. 다시 한번 울컥하고 가슴에서 뜨거운 덩어리가 올라왔다. 하지만 눈을 꼭 감고 그 것을 잔인하게 짓밟았다. 떨리는 입술 사이로 과연 내가 말하고 있는지 분간이 가지 않는 차가운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여기까지 왔구나. 흐흐흐. 피드라는 자신의 처지를 아는지 모르는지 음침한 웃음을 터뜨렸다. 그모습을 본 나도 지지 않고 씨익 웃으며 말했다. 덕분에 잘 찾아왔지. 그나저나 습격 법칙을 알아내느라 고생이

그 목적이었다. 나는 재빨리 주위를 둘러보았다. 분명히 있을 것이다. 이 마법을 사용한 자가. 우리의 습격 횟수가 많아지면서 군대의 행렬을 구경하는 사람들의 수가 줄어들어 주변에 민간인들은 별로 없었다.

갈색으로 바꾸었다. 갈색이 가장 무난한 색이기 때문이다. 손거울에 비친 나는 야무진 인상이 많이 사라진 모습이었다. 거기에 머리를 땋아서 리본까지 묶자 전혀 분위기가 딴판으로 변했다. 그럼 이제 갈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용병증이 필요했다. 그 것은 체르만 길드에서 구해주기로 했기에 큰 문제는 없었지만 용병증이 도착할 때까지는 센트라의 국경 도시인 미트컨리에서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이왕 시간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