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헤트로 가는 것이 싫으셨을지 몰라도 저는...둘이 여행하는 기분이라 즐거웠어요. 이기적이죠? 아니야. 나도 즐거웠어. 나는 생각과는 전혀 다른 말을 했다. 왠지 지금은 이 말을 해야할 것 같았다. 내 말에

묵직하고 웅장했다. 페드인 왕국의 궁전이 밝고 화려한 꽃이라면 제국의 궁전은 어떤 비바람에도 그 곳을 지키고 서있는 회색의 돌이었다. 그러나 그 돌은 볼품없이이리저리 채이는 자갈이 아니라 우뚝 솟은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숨어있는 지붕 근처까지 사람들을 꾄 채올라왔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꼬치처럼 암석의 창에 꽂혀있었고, 흙색의 창 위로 붉은 피들이 강을 이루며 흘러내리고 있었다. 이런 것은

보이는 사람의 인형들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침묵에 잠겼다. 추워서 딱딱 부딪치는 이 소리나 손을 비비는 소리는 들려오지만 더 이상 입을 여는 사람은 없었다. 이윽고짐마차는 <새들의

따위는 하지도 않을텐데 지금은 비교를 넘어 버서커가 낫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이미 좀비에게 호되게 당한 기사들도 마찬가지 생각을 하는지 딱딱했던 표정이 약간 펴졌다. 그러나 그렇다고 안심하고 있다는

질질 끌려가는 양켄센이 보였다. 그는 이제 아무나 잡고 늘어졌기에 모두들 멀찌감치 떨어졌다. 양켄센의 목소리는 점점 커지며 급기야 고래고래 소리치기 시작했다. 전 죄가 없습니다! 시키는 대로 했을

한 번 말문이 트이자 그 뒤부터는 마음 속에 담고 있던 말들이 줄줄이 나왔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잘해줄걸. 계속 말해봐. 보고 싶은데...미안하다고 말해주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