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묘했답니다. 어제 지워달라고 하니까 지워주시긴 했지만요 ^-^; 아무튼, 늦어서 죄송하옵니다. 부디 선처를...쿨럭;;제 목: 마족의 계약 [174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2 14118 134#35- 산 자와 죽은 자 -

것이다. 평소의 모습은 몰라도 지금의 아리란드 전하는 외유내강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오랫동안 밖을 나가지 못해 하얗게 변한 얼굴이 아리란드 전하를 더욱 여리게 보이게 만들었지만

대강 여행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그래도 다행인 점은 페드인 왕국을 떠나올 때 챙겨온 보석들을 품속에 지니고 있었기에 지금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강 아침을 먹고 여관을 나온 우리는 말을 사서 아페다를

느낌이었다. 아무 것도 보이지 않자 이 세상에 나 혼자 인 것 같아 더욱 눈물이 나왔다. 마계에 있을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도 지금은 생각나지 않았다. 그저 떠오르는 것은 죽어간 자들뿐이었다. 흑흑. 한 사람 한

털어놓는 것이 나았다. 그러려면 레이만 왕자가 내 말을 발설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이 필요했다. 마침내 일단은 믿어보자는 생각을한나는 크게 숨을 들이마셨다 다시 내쉬었다. 그리고 서서히 입을 열기

피드라의 정신 나간 웃음소리가 눈, 코, 귀를 통해 온 몸으로 전해졌다. 피드라가 원하는 반응을 보이지 않아 신경질이 난 나는 바닥에 뒹굴고 있는 피드라의 허리에 창을 내리꽂았다. 큭!...화, 화가 나나 보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