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고 뱀처럼 쭉 뻗어갔고, 수제노의 단검은 심장을 노리고 날아갔다. 으헉. 단검을 옆에 있던 사람이 쳐내고 내 창을 허리를 젖혀 피한 사나이는 기겁해서 비명 비슷한 소리를 냈다. 다시 몸을 꼿꼿이 세운

뭉쳐있는데 웃을 수 있다면 그 자는 인간이 아니라 마족일 것이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한동안 얼이 빠진 것 같더니 이내 입술을 깨물며 두려움을 누르려고 애썼다. 두려움은 우리의 존재 속에서 존재하며, 우리의

로튼은 정신이 완전히 쏠린 사람처럼 여전히 창문만 더듬고 있었다. 그랬구만. 그랬어. 한참만에 로튼이 창에서 손을 떼고 중얼거렸다. 무슨 말이냐고 물어보려고 했지만 로튼이 먼저 질문을 던졌다. 그 쪽에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양탄자가 깔려있었고, 여러 개의 식탁과 의자들이놓여있었다. 가장자리에 금박이 입혀진 벽지가 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위에 브러버드의 상징이

마찬가지였다. 나는 싱긋 웃었다. 이 정도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나는 앞으로 나서서 입을 열었다. 이제 라디폰 공작의 차례는 끝났군요. 이번엔 내가 나서죠. 세린, 좀 부탁해도 되죠? 벌써 준비는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